2021 기후 위기 대응 유엔 모의 토론대회는 3학년 수업 시간에 진행한 프로젝트 수업 활동의 마지막 활동으로 진행된 대회 입니다. 우리 3학년 학생들이 한 학기 동안 열심히 준비한 기후 독서 프로젝트 활동은 인문, 사회, 환경, 생명과학 등 융합 탐구형 활동으로 여러분들의 다양한 관심을 표현할 수 있는 활동이었습니다.
따라서 심사위원님들도 국어, 사회, 수학, 과학 교과 선생님들을 다양하게 섭외하여 심사를 진행하였습니다. 애써 주신 심사위원 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합니다. !
< 심사평 >
* 기후, 환경과 관련한 독서를 하고 팀 나름대로 주장을 정하고 근거를 마련해 발표하는 모습을 통해 종합적인 여러분들의 종합적인 사고력 엿볼 수 있었습니다.
* 환경에 대한 관심을 자신의 진로와 연결해서 풀어나간 점이 놀라웠습니다.
* 여러분을 통해 대한민국의 희망을 보았습니다.
* 환경 문제에 대한 과학적 근거 뿐만 아니라 정의 문제, 인권, 교육의 문제와 연결한 점이 놀라웠으며 고등학생 수준에서 실천가능한 점을 찾아 구체적인 행동의 변화를 이끄는 모습에 고개를 끄덕였습니다. 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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